동호회 안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The Ohio State University

동호회 안내

  • 축구부
  • 골프부
  • 테니스부

OSU KSSC
(Korean Students Soccer Club)

OSU KSSC (Korean Students Soccer Club) 는 1998년 한인 학생들의 축구 모임으로 시작하였습니다.

현재까지도 KSSC 의 이름으로 오하이오 콜럼버스 캠퍼스에서는 매주 재학생들의 모임이, 한국에서는 매월 동문들의 모임이 정기적으로
열리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스페셜 모임활동으로 방학 기간에 한국을 방문하는 재학생과 국내 동문들과의 축구 모임과 타 대학과의 친선 교류전도 가지고
있습니다.

유학생 시절 시작된 인연으로 귀국 후에도 소중한 네트워크로 유지 발전되고 있는 저희 KSSC 동문회입니다.

감사합니다.

OSU Alumni
(Golf club)

OSU Alumni 골프모임은 2012년 국내에 거주하는 동문들을 필두로 만들어진 모임으로 한 회도 빠짐없이 모임을 이끌어나가고 있습니다.

1년에 봄/가을 2번의 라운딩을 개최하고 대회 우승자 시상 등 동문들이 즐겁게 모임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네이버밴드(https://band.us/n/a5a32fX3O9i5V)를 통해 라운딩 공지 등을 소통하고 있으며, 현재 밴드 멤버는 총 113명 입니다.

골프 모임활동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OSU Tennis
(Tennis club)

OSU Tennis 모임은 2014년도에 테니스를 좋아하는 소수모임으로 한국에서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유학시절 비슷한 시기에 생활하였던 졸업생들로 시작하였지만 여러루트를 통해 OSU 졸업생들뿐만 아니라 회원 지인들도 같이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17명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는 동아리 입니다.


그누보드5
Copyright 2019 The Ohio State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